카테고리 없음

양주발각질 제거 대성공 네일애반하다 페디크루

마케팅 어렵지 않아 2024. 9. 26. 19:36
반응형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모두들 2024년도 행복 한 해 보내고계신가요

저는 작년 한해동안 못했던 건강관리를
올해 초부터 시작해서 하나씩 챙기고있는데요

얼마전엔 손 건강을 위해 손톱케어를받고왔는데
제가 방문한곳이 문제성발관리도 가능한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발건강을 위해 재방문을 하고왔어요



이번에 다녀온 양주발각질 네일애반하다은
손발톱 케어와 발각질까지 모두 가능한 샵인데요

발바닥 각질 관리로 건강한 발로 다시 거듭나기위한
오늘의 생생한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하자마자 보이는 세스코 공기청정기!
위생 및 방역에 유명한 업체의 공기청정기라니
너무 신박하더라고요



그리고 방문해서 정말 신기했던
신발소독기에요 ㅋㅋㅋㅋ

관리받은 후 오염된 신발이 아닌
소독된 신발을 신고 귀가할 수 있도록
이렇게 소독기가 배치되어있는데요

원장님 센스가 돋보였어요



제가 방문한 양주발각질 관리샵
네일애반하다은 오전 10시 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을한다고해요

저는 퇴근후 방문할 예정이라 
매장으로 전화해서 저녁에 예약을 하게되었는데요

직장인들도 무리없이 예약할 수 있었어요

아! 일요일은 정기휴무라고하니 참고해부세요!



양주발각질 관리샵은 앞서 말씀드렸다싶이
네일까지 가능한곳인데요 

매달 새로운 디자인이 나오고 유행하는 젤 디자인까지
출시되고있기도해요!!

젤컬러는 천개이상이고 특수젤과 글리터도
천개이상의 컬를 보유하고있다보니
디자인의 스펙트럼이 넓은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게다가 큐빅도 스와로브스키가 준비될정도로
네일을 받아본 입장으로써 

네일 퀄리티는 최상이였어요



예약시간보다 좀더 일찍도착하게되어서
이곳저곳 둘러봤는데
페디큐으를 받는 공간이 분리되어있더라고요

저는 이곳에서 양주발각질 관리가 되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ㅋㅋㅋ

조금있다 문제성 발관리실을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그옆엔 모든 도구를 소독할 수 있는 멸균기들이
보였는데요 사실 문제성발관리라고 하면
무좀을 앓고있는 분들도 방문한다는 말이잖아요?

무좀은 다른사람에게 옮길 수 있다보니
이렇게 도구들을 철저히 관리해주어야한다고해요

안그러면 무좀이 없는 고객들의 경우 무좀에
옮을 수 있다고하니 주의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말씀드릴 발각질 관리실입니다.
이곳은 입식과 이렇게 배드 형식을
나뉘어져있어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심지에 밀폐된 공간으로 다른 사람에게 보이지 않고
케어를 받을 수 있어서

프라이빗해서 좋더라고요

체어의 경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불편하지 않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해요



저는 평소 손과 발 피부가 굉장히 예민한 편이라서
꾸준하게 관리하지 않으면 각질도 금방쌓이고
갈라짐도 심해졌답니다.

손은  눈에 잘 띄다보니 관리가 쉽지만
발바닥은 눈에 잘 보이지 않고
셀프로 관리하기엔 어려움이 많더라고요

발각질이나 발바닥 각질은 관리를 해도
월래대로 잘 금방 돌아오기도하고
워낙 흔하게 발생하는 문제라서
꾸준히 관리해주지 않으면 안되는 까다로운
문제성발을 갖고있었어요

그래서 발바닥 각질 관리는 셀프로 관리하기보단
발관리 샵과 함께 홈케어를 병해하는것이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양주발각질 네일애반하다는 발상태에 맞게
체계적인 솔루션이 징해되는데요
관리 중간에 어떤 관리를 하고있는지
설명도 해주셨어요

관리후엔 셀프케어 방버도 알려주셨는데요
처음 발관리르 분들도 위화감없이
케어를 받을 수 있겠더라고요

 



관리받던 중 발각질이 많이 쌓인건 알았는데
이렇게나 많은줄 몰랐어요 

이건 기념으로 남겨야겠다 싶어서 원장님께
사진을 요청드렸어요 ㅋㅋㅋㅋ



관리 전엔 피부도 울긋불긋하고
군데군데 갈라짐이 있던 발바닥이
관리후엔 뽀송뽀송한게

건강한 발로 다시 태어난 것 같아요

제품들이 흡수되지 않아 미끌거리는 느낌없이
보송하지만 촉촉하게 마무리 된것 같았어요
(겉바속촉~)

정말 몰라보게 달라진 양주발각질 관리로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에프터였어요!

발각질 관리 관심있으신 이웃님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긴글 읽어부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